일상

무신사 유아인머리 아이비리그컷 도전기

홍이네 2021. 7. 20. 14:56
728x90
반응형


저는 저는 머리스타일을 자주 바꾸는데
이번에 꽂힌 짧은 머리 일명 유아인머리
아이비리그컷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한동안 앞머리는 눈썹아래 블랙컬러를 유지해 오니
머리가 너무 지겹더라구요,,,
걱정반 기대반으로 도전해 보았습니다

사진출처 무신사홈페이지

우선 유아인씨의 머리는 앞머리 기장이 굉장히 짧습니다
크롭컷길이의 기장감과 정수리부터 층이 있는 머리입니다.
옆머리는 다운펌을 하지 않고 크롭하게 컷트하여
남성미를 강조한 것 같네요

제가 생각한 아이비리그컷의 장점은

머리 손질이 간편하고 샴푸와 드라이 할때 시간이 많이 절약된다는 점 크게 두가지로 생각이 됩니다 🤔

그리고 단점은 몬섕긴 저의 얼굴이 더 크게 부곽되는 것과
머리 기르기가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부분은 저도 벌써 걱정이네요🥺




후회는 하더라도 하고싶으니 일단 질렀습니다



그냥 유아인씨만 하는걸로,,,

저는 다운펌도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
제 담당 디자이너 선생님이 한올한올 정성들여
컷트해주셨습니다 .

아이비리그컷은 가로가 긴 얼굴형 보다는
가로가 좁은 얼굴형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아무래도 이목구비가 드러나는 머리인 만큼
특히 눈썹이 진하고 뚜렷해야 스타일이 더 살아나겠죠?
이상, 아이비리그컷 도전기 였습니다

헤어 전문가가 아니므로 실제와 포스팅 되어있는 설명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