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프라다 남자가방 추천 (내돈내산 아니고 선물받은 가방)

홍이네 2021. 8. 13. 23:56
728x90
반응형

잘 지내셨는지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말복도 지나고 더위도 한풀 꺾였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오늘 포스팅한 이유는

살면서 내가 이런 선물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값지고 멋진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리뷰.. 보다는 자랑하려구요^^
착용샷 위주 입니다

선물 받은 가방은 바로





[PRADA] 프라다 리나일론 및 가죽 숄더 백

착용샷 입니다.
저는 너무 큰 가방보다는 미니백을 선호 하는데
제가 기존에 갖고 있던 미니백은 너어어무 미니라서
불편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바로
[PRADA] 프라다 리나일론 및 가죽 숄더 백
제가 딱 원하던 사이즈여서 승천하는 줄 알았습니다.

클래식 하면서도 캐쥬얼함 둘다 잡는 가방입니다

TPO 전부 쌉가능


너무 고맙습니다.
소중히 잘 메고 다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