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산아이파크몰 짱구카페 팝퍼플 후기

홍이네 2021. 6. 30. 21:28
728x90
반응형



짱구카페가 6월30일까지라
오늘 부리나케 퇴근하자마자 감


키리모찌 세트 + 초코비아이스크림


다행히 끝무렵이라 사람은 없어서
바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존귘ㅋㅋㅋㅋㅋㅋ
엉뎅이깐건 아이스초코
짱구 얼굴 그려져 있는건 돌체라떼 같은 느끰


초코비 아이스크림은
자판기우유맛 나는 달짝지근한 아이스크림이였음
초코비랑 같이 먹어줘야댐



귀여워서 이각도 저각도해서 막찍어댐


부리부리 돼짘ㅋㅋㅋㅋ
나는 왜 얘가 좋은지 모르겠음
악당인데
기여움ㅋㅋㅋㅋㅋ


대두짱구
포토존 대박 많음


초코짱구
맛있을듯

마지막으로
사줬다
고마웡!!!!!!!

위치는 용산아이파크몰 6층
이제 짱구 안한대요
마지막으로 다녀와서 오늘
젤 힘든 수요일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행복함

728x90
반응형